리안 스토리

CEO 인사말

ceo message

안녕하십니까. ㈜에이원의 대표 이의환입니다.

저희 브랜드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1988년부터 현재까지 30년간,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미래가치를 창출해 나가기 위해 유아용품 분야에서 오직 한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.

지난 20년동안 Evenflo, Combi, Bebe Confort, Pali 등 전 세계 굴지의 전문 유아용품 브랜드를 수입, 유통해오며 국내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.
2008년에는 ‘RYAN’ (리안)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.

2023년에는 리안이 ‘10년 연속 유모차 1위’ 브랜드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으로 ‘퍼스트클래스 브랜드 리안’으로 거듭나는 한 해였습니다.

저희 회사는 고객의 미래가치와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 고객의 미래가치는 양질의 제품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최고의 유아용품 개발을 위해 R&D 분야에 많은 시간과 금액을 투자해 오고 있습니다. 또한 매년 저소득층과 다문화 가정, 미혼모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유모차 기증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.

아이 한 명, 한 명의 소중함과 부모의 아이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모여 행복한 미래가 완성됩니다. ㈜에이원은 아이와 부모의 꿈과 가치있는 미래를 실현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양질의 유아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